BJ외질혜, 남순-감스트와 성희롱 논란에 사과…"같은 여자로서 한번 더 생각하고 발언했어야 됐는데" [전문]
BJ외질혜, 남순-감스트와 성희롱 논란에 사과…"같은 여자로서 한번 더 생각하고 발언했어야 됐는데" [전문]
  • 승인 2019.06.1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질혜/사진=외질혜 인스타그램
외질혜/사진=외질혜 인스타그램

BJ 외질혜가 감스트-남순과 함께 불거진 성희롱 발언에 대해 공개 사과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19일 외질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여자로써 한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 했어야 했는데 인터넷 방송에서는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상태로 발언을 하고 방송을 진행했다"라며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셨을 잼미님 부들님, 그리고 두분의 모든 팬분들께 정말 사죄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이 일로 인해 충격받으신 분들께도 정말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했다.

그는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크게 반성하고, 가벼운 언행으로 실수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리겠다"라며 "허락해 주신다면 두 분을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외질혜와 감스트, 남순은 이 날 오전 아프리카TV '나락즈' 생방송 중 특정 여성 BJ 이름을 거론하며 성적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켰다.

방송 중 논란을 파악한 감스트는 "멘탈이 터졌다"라며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외질혜 역시 "생각 없는 질문으로 피해를 드려 죄송하다. 언급한 여성 BJ들의 연락처를 받아놨고 사과할 예정이다"라고 해명했다. 

이하 외질혜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BJ 외질혜입니다. 

저는 오늘 생방송 도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면서스트리머 잼미님, 부들님께 DDR이라는 적절치 못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같은 여자로써 한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했어야 했는데 인터넷방송에서는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과썩은 정신상태로 발언을 하고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셨을 잼미님 부들님,그리고 두분의 모든 팬분들께 정말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이 일로 인해 충격받으신 분들께도정말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BJ로써 생방송 중에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크게 반성하고,가벼운 언행으로 실수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또한 허락해 주신다면 두 분을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