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콘서트 계획?…이번 년도 안에 팬들 만날 것”
레드벨벳 예리, “콘서트 계획?…이번 년도 안에 팬들 만날 것”
  • 승인 2019.06.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예리/사진=김혜진 기자
레드벨벳 예리/사진=김혜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콘서트 계획을 밝혔다.

19일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astival’ Day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짐살라빔 (Zimzalabim)’은 리듬가 있는 드럼 연주와 캐치한 신스, 시원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드라마틱한 전개가 화려한 퍼레이드를 연상시킨다. ‘짐살라빔’은 유럽에서 주로 쓰이는 ‘수리수리 마수리’ 같은 주문이다.

이날 레드벨벳 아이린은 “‘더 리브 페스티벌’은 레드벨벳의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올해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라 ‘데이 1’이라고 앨범 명을 지었다. ‘데이2’, ‘파이널’까지 있다”며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밝혔다.

빌고 싶은 소원이 있냐는 질문에 아이린은 “체력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춤이 힘들어서 체력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슬기는 “‘짐살라빔’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웬디는 “저희가 ‘썸머퀸’이라는 별명이 있는 거처럼 이번에도 대박 나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예리는 콘서트 계획에 대해 “콘서트 계획은 8월에 잡힌 건 없다. 하지만 이번 년도 안에는 할 거 같다. 팬 분들을 위해”고 답했다.

한편,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astival’ Day1’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