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제 "원더걸스 첫경험은 언제?"질문에 '네티즌 분노'
서희제 "원더걸스 첫경험은 언제?"질문에 '네티즌 분노'
  • 승인 2010.04.2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캉시라이러 ⓒ 방송 캡쳐 이미지

[SSTVㅣ김지원 기자] 대만방송의 한 MC가 국내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에게 황당한 질문을 던져 국내 네티즌들의 빈축을 사고 있다.

원더걸스는 22일 대만 케이블방송 CTi(中天電視)TV의 인기 오락프로그램인 '캉시라이러'(康熙來了)에 출연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MC는 이들에게 '첫경험'에 대한 황당한 질문을 던졌다.

'연합보', 'CRI온라인' 등 다수 대만 매체에 따르면 '캉시라이러'의 여성 MC인 쉬시디(서희제)는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초야'(初夜·첫경험)가 언제였는가"라고 물었다. 이같은 질문에 남성 MC인 차이캉용(채강영)은 "손님 모셔놓고…. 대답안해도 된다"라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려 했지만, 쉬시디는 오히려 "당신 많이 좋은 사람이 됐다"라며 놀려댔다.

통역을 통해 질문을 뜻을 알게 된 멤버들은 모두 당혹스러워하는 눈치였다.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와 혜림은 1992년생으로 아직 미성년자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국내 네티즌들은 "무례하다. 해도 너무한다", "방송에서 대놓고 성희롱을 할 수가 있는가", "개념이 없다" 등 반감을 표시하고 있다.

'샤오S'(小S)라는 애칭의 쉬시디는 대만 그룹 ASOS 출신으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스타다. 특히 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이자 과거 구준엽의 연인이었던 쉬시위안(서희원)의 여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