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오른 식탁' 안다르 신애련 대표, 최근 웹드라마 출연하기도? "신인 배우 못지 않은 미모"
'물 오른 식탁' 안다르 신애련 대표, 최근 웹드라마 출연하기도? "신인 배우 못지 않은 미모"
  • 승인 2019.06.18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애련/사진=신애련 인스타그램
신애련/사진=신애련 인스타그램

'물 오른 식탁'에 출연한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웹드라마에 출연한 사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신애련 대표는 최근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에 특별 출연해 신인 배우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미스 콤플렉스는 어린 시절 남모를 콤플렉스를 지니고, 나만의 방식으로 극복했던 자전적인 스토리가 녹아있는 드라마다. 어디선가 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여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신애련 대표는 올해 28세로 최근 가장 주목받는 여성 CEO이자 워킹맘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이 날 방송된 tvN '물오른 식탁'에서는 신애련 대표와 조희선 디자이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신현준이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무엇이냐?"고 묻자 신애련은 "사회 초년생일 때 사람과의 관계가 너무 힘들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남들에 비해 뒤처지는 것 같고, 나는 잘못이 없는데 나만 맨날 혼났다"면서 "이렇게 하려고 이때까지 공부를 하고 취업을 했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들고, 사람 간의 관계는 더욱 힘들고, 의지할 곳도 없었다"며 "'사람들이 문제야' '회사가' 문제야 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너는 그래서 안 돼. 그게 왜 사람이 문제가 회사가 문제야? 네가 문제지'라고 평생 사람들이 널 싫어할 거고, 너는 어느 직장을 가도 적응을 하지 못할 거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신애련 대표는 상담을 했던 누군가가 지금 남편이라고 밝히며 "억울해서라기보다 이때까지 마주하고 싶지 않은 현실이었는데 팩트를 정통으로 맞았다"며 "그때 생각을 다르게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