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희 남친 문찬종 누구? '관심급증'
박승희 남친 문찬종 누구? '관심급증'
  • 승인 2010.04.18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희 문찬종 ⓒ 미니홈피

[SSTV l 김태룡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18)의 남자친구 문찬종(19)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찬종은 1991년생으로 충암고 야구부에서 4번타자로 활약했다. 183cm의 훨친한 키와 준수한 외모를 지니고 있으며 야구선수로서 빠른 발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8월 미국 프로야구 휴스턴 애스트로스(내셔널리그 중부리그)와 계약, 미국 진출의 발판을 다졌다. 계약 당시 계약금 35만 달러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승희는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문찬종과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미니홈피 첫 화면에는 '여신승희♡남신찬종'이라는 문구가 띄워져 있는 등 핑크빛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사진첩에는 'JH♡'라는 폴더를 만들어 문찬종과 다정한 한때를 담은 사진을 올렸다. 다이어리를 통해서도 "내 생애 처음으로 야구를 보러갔다. 오빠 안 만났으면 관심도 없었고 몰랐을 야구. 이제 열심히 야구 공부를 해야겠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문찬종 역시 미니홈피를 통해 박승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 여자친구 여신이래"라는 애정 담긴 문구와 함께 박승희가 강아지를 안고 있는 사진을 메인 화면에 게재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