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한혜진·규현 “박명수는 사랑입니다” 반전 매력 속출 (더 짠내투어 기자간담회)
[인싸TV] 한혜진·규현 “박명수는 사랑입니다” 반전 매력 속출 (더 짠내투어 기자간담회)
  • 승인 2019.06.1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한혜진 슈퍼주니어 규현이 박명수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오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tvN ‘더 짠내투어’ 기자간담회에 모델 한혜진, 개그맨 이용진, 규현(슈퍼주니어), 안제민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규현은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다. 명수 형이 툴툴거리지만, 열심히 하고 정이 많은 분이라는 걸 알고 있어서 좋은 마음으로 시작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예능이다 보니 구박과 질타를 많이 하는 위주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뒤에서 힘이 되는 위로의 말을 많이 해준다. 카메라 앞에서 잘 안 한다. 큰 힘이 됐던 분”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어 한혜진은 “박명수 오빠는 카메라가 꺼졌을 때 천사로 변한다. 지금 라디오 생방송을 하고 계신 텐데 명수 오빠 너무 좋다.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지난 207년 첫 선을 보인 ‘짠내투어’는 짠내나는 예산으로 가성비를 잡았던 전 시즌과는 달리 ‘쓸 때는 쓰는’ 여행으로 멤버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예정으로 원조 출연자 박명수를 비롯해 새 멤버 한혜진, 이용진, 규현이 합류해 활기 넘치는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