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런칭 예고편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5만 돌파…23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런칭 예고편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5만 돌파…23번째 극장판
  • 승인 2019.06.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스틸/사진=CJ엔터테인먼트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스틸/사진=CJ엔터테인먼트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런칭 예고편 공개 직후 5만 조회 수를 돌파한 것에 이어 보도 스틸 10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지난 17일(월)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런칭 예고편이 공개 직후인 단 1시간 만에 조회 수 5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런칭 예고편은 시작부터 싱가포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머라이언에서 폭포수처럼 피가 쏟아져 나온 것은 물론 피범벅이 된 채로 등장한 괴도 키드의 모습 등, 역대급 미스터리 사건의 서막을 예고했다. 

일본에서 ‘어벤져스: 엔드 게임’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저력을 과시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의 폭발적인 열기를 한국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런칭 예고편은 공개와 동시에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공개 1시간 만에 조회 수 5만, 좋아요 2천 개, 댓글 1천 개 이상을 돌파했다. 

오는 7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1차 보도 스틸 10종은 다채로운 캐릭터부터 아름다운 싱가포르 야경 스틸 등이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몸집만 한 캐리어에서 방금 깨어난 듯, 어리둥절한 표정을 하고 있는 코난이 어떻게 여권도 없이 싱가포르에 오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모리 란에게 자신을 ‘아서 히라이’라 소개하는 코난을 닮은 아이에 이어 쿠도 신이치까지 등장해 관객들의 호기심은 더욱 높아져 가고 있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 최고의 인기 캐릭터 괴도 키드와 극장판 첫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쿄고쿠 마코토, 두 남자가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은 수많은 여심을 뒤흔들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있는 전설 속의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런칭 예고편과 더불어 1차 보도 스틸 10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