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101' 이진혁, 포지션 평가 직캠 댓글 눈길…"내 통장은 이진혁으로 텅텅"
'프로듀스X 101' 이진혁, 포지션 평가 직캠 댓글 눈길…"내 통장은 이진혁으로 텅텅"
  • 승인 2019.06.15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혁/사진=네이버 티비 캐스트
이진혁/사진=Mnet

'프로듀스X 101' 에 출연한 이진혁의 포지션 평가 직캠에 달린 비범한 댓글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5일 방송계에 따르면 11일 엠넷 ‘프로듀스X 101’ 네이버 티비 캐스트에는 “[단독/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이진혁 - Ja Mezz, Andup, MINO ♬거북선 @랩X댄스_포지션 평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진혁의 ‘거북선’ 무대 아이컨택 직캠이 담겼다. 

많은 팬들은 그의 남다른 실력과 카리스마에 팬들은 팬심 가득한 찬양 댓글을 달았는데, 그 내용들이 상당히 비범했다.

아래는 해당 댓글 중 일부다.

통통배가 그냥 커피라면 거북선은 T.O.P 이진혁 

진혁아 기억나? 우리 같이 거북선 탔다가 난 대포맞고 죽은거.. 지금 천국에서 직캠본다

그래 너흰 거북선... 다른배들 통통... 내통장은 이진혁으로 텅텅...

우리진혁(宇理鎭赫) 개모시서(開模時西)하고풍거(河鼓風去) 삭다해라(削多海蘿) 다리길이(多理吉理) 백십사다(白十四茶)덕후마음(德厚馬音) 주접이라(主楪伊亽) 할지라도(割地羅道) 알게모야(斡揭模野)이진혁이(李鎭赫理) 한국미래(韓國未來) 

앗! 이진혁 다리길이 내 생명줄보다 길다!! 

이와 같은 댓글들은 이진혁을 지지하는 국프들이 그에게 얼마나 빠져들었는지를 잘 알 수 있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날 기준 해당 직캠은 조회수 약 50만을 기록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