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SF9·레드벨벳 쇼케이스·‘뭉쳐야 찬다’·‘동상이몽2’ 100회 기자간담회·‘비스트’ 언론시사회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SF9·레드벨벳 쇼케이스·‘뭉쳐야 찬다’·‘동상이몽2’ 100회 기자간담회·‘비스트’ 언론시사회
  • 승인 2019.06.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아이린/사진=SM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가요

-SF9 미니앨범 쇼케이스

SF9은 오는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RP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RPM’은 심장이 터질 듯한 마음을 RPM(Revolutions Per Minute)에 비유해 끝까지 달려갈 운명적인 사랑을 표현했다. 

특히 SF9의 전매특허로 자리 잡은 감각적인 섹시함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각 개인 별 티저와 단체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SF9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레드벨벳 미니앨범 쇼케이스

오는 19일 레드벨벳은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타이틀곡 ‘짐살라빔 (Zimzalabim)’은 리드미컬한 드럼 연주와 캐치한 신스, 시원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화려한 퍼레이드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그 외에도 앨범에는 ‘써니 사이드 업!(Sunny Side Up!)’, ‘LP’, ‘밀크셰이크(Milkshake)’ 등이 수록 된다. 또한 레드벨벳은 개인 티저 공개는 물론 오는 20일 컴백 기념 V라이브 ‘컴백 라이브 - 짐살라빔 나잇’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뭉쳐야 찬다’ 멤버들/사진= JTBC
‘뭉쳐야 찬다’ 멤버들/사진= JTBC

■ 예능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기자간담회

오는 18일 오전 11시 서울시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뭉쳐야 찬다’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를 그린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 이날 간담회에는 성치경 CP,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이만기, 허재, 양준혁, 이봉주, 심권호, 진종오, 김동현이 참석한다.

-tvN ‘더 짠내투어’ 기자간담회

18일 오전 11시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기자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 짠내투어’는 알뜰살뜰하게 사치하는 청춘들을 위한 가성비甲 럭셔리 여행 프로그램. 간담회에는 한혜진, 이용진, 규현, 안제민PD가 참석할 계획이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된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이날 간담회에는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과 김동욱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스카이드라마 예능 ‘밥친구’ 제작발표회

오는 19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DDMC 빌딩에서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새 예능프로그램 ‘밥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밥친구’는 SNS 속 쿡 스타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는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참석 예정이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제작발표회

오는 21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제작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꿈을 잊은 청춘에게 반백살 김수로가 전하는, 영국축구구단 경영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양혁 PD, 김수로, 이시영, 박문성, 뉴이스트 백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영화 ‘비스트’ 포스터/사진=NEW
영화 ‘비스트’ 포스터/사진=NEW

■ 영화

-‘비스트’ 언론시사회

오는 1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정호 감독과 배우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다. 오는 6월 26일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