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합류…도도한 상속녀 역으로 비타민 활약 예고
김지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합류…도도한 상속녀 역으로 비타민 활약 예고
  • 승인 2019.06.1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지인/사진=VAST
배우 김지인/사진=VAST

배우 김지인이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합류한다. 

김지인이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연출 김상협 l 극본 인지혜, 송하영)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김혜윤, SF9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김영대 등 라이징 스타들의 합류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지인은 극 중 재벌가의 고명딸이자 상속녀인 신새미 역으로 분한다. 고고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달리 단오(김혜윤 분)와 있을 때는 깨발랄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다. 오랫동안 품어왔던 짝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등, 초긍정 비타민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지인은 맑은 눈망울과 상큼한 미소,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그동안 웹드라마 ‘한입만’ 의 과즙미 넘치는 먹방 요정, JTBC4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의 사랑스러운 주인공 오미리 등, 여러 청춘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이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 또 한번 색다른 변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지인이 합류하게 된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