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토이 스토리4’·‘사탄의 인형’·‘마담 싸이코’·‘진범’·‘파이브 피트’·‘북 클럽’·‘수상한 그녀’·‘어린 의뢰인’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토이 스토리4’·‘사탄의 인형’·‘마담 싸이코’·‘진범’·‘파이브 피트’·‘북 클럽’·‘수상한 그녀’·‘어린 의뢰인’
  • 승인 2019.06.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마담 싸이코’, ‘진범’, ‘파이브 피트’, ‘어린 의뢰인’/사진=㈜쇼박스, 리틀빅픽처스, ㈜누리픽쳐스,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마담 싸이코’, ‘진범’, ‘파이브 피트’, ‘어린 의뢰인’/사진=㈜쇼박스, 리틀빅픽처스, ㈜누리픽쳐스,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가 좋다’에서 ‘토이 스토리4’, ‘사탄의 인형’, ‘마담 싸이코’, ‘진범’, ‘파이브 피트’, ‘북 클럽’, ‘수상한 그녀’, ‘어린 의뢰인’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들의 전쟁

돌아온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4’, ‘사탄의 인형’

# 도도한 영화

‘마담 싸이코’ 2019.06.26.
(감독: 닐 조단/ 이자벨 위페르, 클로이 모레츠)

함부로 친절하지 말 것!
소름돋는 역대급 싸이코가 온다. 뉴욕에 살고 있는 젊은 여성 ‘프랜시스’는 지하철에서 주인 없는 핸드백을 줍는다. 가방의 주인은 혼자 살고 있는 중년의 여인 ‘그레타’. 

엄마를 잃은 상실감에 빠져있던 프랜시스는 핸드백을 찾아주면서 그레타와 빠르게 가까워진다. 저녁식사에 초대받은 프랜시스는 우연히 그레타가 핸드백을 미끼로 젊은 여성들과 친해진다는 소름끼치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레타는 프랜시스를 집요하게 쫓아다니며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 아찔한 인터뷰

‘진범’ 2019.07.10 
(감독: 고정욱/ 유선, 송새벽)

피해자의 남편 VS 용의자의 아내
아내가 죽은 그날의 진실을 찾고 싶은 ‘영훈’(송새벽)과 남편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그의 증언이 필요한 ‘다연’(유선). 

‘영훈’은 증언의 대가로 함께 진실을 찾자는 제안을 하고, ‘다연’은 남편을 구하기 위해 ‘영훈’과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사건을 재구성하던 어느 날, ‘다연’은 ‘영훈’의 집에서 사라진 증거를 발견하고, ‘영훈’은 ‘다연’의 거짓말을 알게 된다. 그렇게 진실에 다가갈수록 서로를 향한 의심은 커져만 가는데….

의심을 숨긴 위험한 공조가 시작된다.

# 그 남자 그 여자 그리고, 음악

‘파이브 피트’ 2019.04.10
(감독: 저스틴 밸도니 / 헤일리 루 리차드슨)

접근 금지
허그 금지
키스 금지
이 로맨스 성공할 수 있을까? 

같은 병을 가진 사람끼리 6피트 이하 접근해서도, 접촉도 해선 안되는 CF(낭포성 섬유증)를 가진 ‘스텔라’와 ‘윌’.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안전거리를 유지하려고 하지만 그럴수록 더욱 빠져든다. 

손을 잡을 수도 키스를 할 수도 없는 그들은 병 때문에 지켜야 했던 6피트에서 1피트 더 가까워지는 걸 선택하고 처음으로 용기를 내 병원 밖 데이트를 결심한다. 

그러나 갑자기 숨을 쉬지 못하는 ‘스텔라’. ‘윌’은 그녀를 살리기 위해 안전거리를 어기게 되는데….

# 1+1

‘북 클럽’ 2019.06.20
(감독: 빌 홀더먼 / 다이안 키튼)

우리의 인생은 아직 호기심으로 가득하다!
겁은 많지만 호기심은 가득한 소녀감성, 다이앤.
연애는 쿨하게! 일은 뜨겁게! 호텔 CEO, 비비안.
내 남편의 속사정이 궁금한 불타는 청춘, 캐롤.
겉으로는 엄근진, 알고 보면 허당인 연방판사, 섀론.
라이프 스타일은 다르지만 20대부터 한결 같은 우정을 쌓아온 ‘북클럽’ 4인방. 우아하고 품격 있는 그녀들이 한 권의 특별한(?) 책을 만나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되는데….

‘수상한 그녀’ 2014.01.22
(감독: 황동혁 / 심은경, 나문희)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가 시작된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 분)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먹는데.

대한민국에 웃음보따리를 안겨줄 ‘수상한 그녀’가 온다!

# 친절한 기리씨

‘어린 의뢰인’ 2019.05.22 
(감독: 장규성/ 이동휘, 유선)

“제가 동생을 죽였어요”
당신에게 찾아온 뜨거운 질문!
“당신은 이 아이를 외면하시겠습니까?”

인생 최대 목표는 오직 성공뿐인 변호사 ‘정엽’. 주변에 무관심한 그에게 ‘다빈’과 ‘민준’ 남매가 자꾸 귀찮게 얽힌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대형 로펌 합격 소식을 듣게 된 ‘정엽’은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 10살 소녀 ‘다빈’이 7살 남동생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자백. 뒤늦게 미안함을 느낀 ‘정엽’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다빈’의 엄마 ‘지숙’에게 숨겨진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데….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