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별자리 운세] 6월 14일, '양자리' 모처럼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는 하루…"좋은 인연이 있을 수도'
[오늘 별자리 운세] 6월 14일, '양자리' 모처럼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는 하루…"좋은 인연이 있을 수도'
  • 승인 2019.06.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물병자리 (1.20-2.18)

기대 이상의 성과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연한 행운이 아니라 이제껏 모르는 새 축적된 당신의 저력이 발견된 결과일 것입니다. 보잘것없는 하루하루가 모여 세월의 흐름을 이루듯 당신의 업적과 인생 역시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좋은 기회를 만난 만큼 새로운 각오와 의욕으로 힘차게 출발하십시오. 당신의 숨은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계기가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드물게 좋은 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당신의 뜻을 마음껏 펼쳐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드문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 준비해 왔던 일이나 계획한 바가 있다면 이 기회에 과감히 도전해 보아도 좋습니다. 당신의 잠재된 능력이 유감없이 발휘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투자 괜찮고 시험운도 좋습니다. 연인과의 만남이 있다면 적극적인 표현도 괜찮은 날 입니다.

 

양자리 (3.20-4.19)

모처럼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는 하루입니다. 한동안 어려운 시기를 맞아 수고하셨습니다. 복은 그 끝에 화를 부르고 재난은 그 끝에 복을 예비한다고, 이제 그간의 노고를 씻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맞을 것입니다. 하루 일을 마치고 난 후의 달디 단 휴식처럼 편안한 여유가 기대됩니다. 먼 사촌보다 가까운 이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고개를 돌려 주위를 둘러보세요. 좋은 인연이 있을지 또 누가 알아요?

 

황소자리 (4.20-5.20)

오늘은 자신이 생각한 일이 과연 옳은 일인지를 한번 생각해봐야 할 때입니다. 지금까지 앞만 보고 달려오는 동안은 주변의 연장자의 조언이 당신의 귀에 잘 들어오지 않았을 때도 많았겠죠. 하지만, 지금은 충분히 마음의 여유를 갖고, 경험자와 연장자의 조언을 듣기 바랍니다. 지나간 과거를 익히는 것이 전혀 쓸데 없는 것만이 아니랍니다. 이는 새로운 묘리를 터득하는, 새로운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 모종이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많은 사람들의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그러나 부담스러움에 지레 비록 시작은 보잘것없을지라도 성심껏 씨앗을 뿌리시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결실의 시기가 오면 그간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튼실한 열매가 되어 맺힐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더라도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의욕만 잃지 않는다면 절반은 성공하는 셈이지요. 직장인이라면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중간에서 요령 있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어둠이 물러가고 새벽의 밝은 빛이 찾아 드는 형상이니 귀인이 드는 운수입니다. 뜻밖이라기 보다는 의외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좋은 기운이 짧은 편이니 마냥 귀인을 기대해서는 어려운 상황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주어지는 도움이나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겠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사자자리 (7.23-8.22)

무엇인가를 끊임없이 시도하려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계획도 치밀하고 들인 공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러나 정작 당신 자신이 지나치게 소심하군요. 좀 더 뜻을 높게 세우고 과감하게 밀고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아직 결정적인 시기를 만나지는 못했을 뿐, 달빛 아래 펼쳐진 풍요로운 들판처럼 잠재된 당신의 재능은 무한합니다. 한 발 한 발 착실하게 다져지는 삶이 항상 유지되길 바랍니다. 머지않아 그것이 당신에게 놀라운 발전의 계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3)

매사에 좀 더 적극적인 태도를 필요로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소심함이 절호의 기회를 당신에게서 앗아갈 수도 있습니다. 포부를 크게 가져 보십시오. 길운이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성실함이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시작할 때의 마음으로 끝까지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이루지 못할 것은 없습니다. 결코 포기 하지 않는 다면 오늘 남들이 보지 못하는 기회를 보게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9.24-10.22)

당신의 말과 행동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는 하루입니다. 평소 무리 없는 행동을 해온 당신이지만 오늘, 우연찮은 실수로 아래 사람을 실망시키는 일이 예견되는 까닭입니다. 여느 때보다 더욱 더 책임감 있는 처신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날 일수록 돌발적으로 발생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긴장감을 늦추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외출을 가급적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무역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좀 더 신중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물 건너서 움직이는 것이라면 더 더욱..

 

전갈자리 (10.23-11.22)

예기치 않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주체적이지 못한 도움이기에 장기적으로 보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이의 마음만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최선일 것입니다. 당신이 튼튼하게 바로 설 수 있어야 주변의 후원도 의미가 있는 법이니까요.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오늘 당신의 별자리를 보면, 새로운 일을 도모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일의 세부적 계획과 구체적인 진행이 없이 마음만 너무 앞서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 번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이니까요. 프로포즈는 자제하고, 진행하려던 프로젝트는 잠시 멈추어 주세요. 이동 계획이 있다면 하루만이라도 늦춰주세요.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가급적 오늘 사람들과의 접촉은 안 하는 게 낫겠습니다.

 

염소자리 (12.25-1.20)

흐뭇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평소 쌓아 온 인덕이 오늘에 와서 보니 새삼 큰 재산이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마음 먹은 뜻이 많은 사람들의 후원으로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근심할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운명이 당신에게 주는 뜻밖의 선물이거나 손님일 것입니다. 애인이 있다면 오늘 꼭 만나고,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연락하세요.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포춘 82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