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전소미, 첫 쇼케이스서 무대 공개 NO “안무 바뀌는 중, 완벽한 모습 보여드리고파” (벌스데이)
[인싸TV] 전소미, 첫 쇼케이스서 무대 공개 NO “안무 바뀌는 중, 완벽한 모습 보여드리고파” (벌스데이)
  • 승인 2019.06.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가수로 데뷔한 전소미가 첫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공개하지 않아 취재진을 당황케 한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전소미의 데뷔 싱글 ‘Birthday’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전소미는 “완벽하게 준비를 못 했다. 쇼케이스를 끝나고 연습하러 간다. 덜 준비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아쉬울 것 같아서 좀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무대를 준비하지 못했다.  이해 부탁드린다. 그리고 안무가 바뀌고 있다. 오는 토요일에 첫 방송을 하는데 안무가 안 바뀔 거 같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답변했다.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을 했으며 전소미가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 힙합곡이다.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소미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