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오늘 개봉, 북미 사로잡은 웃음 맛보기…폭소 유발 1분 영상 공개
‘업사이드’ 오늘 개봉, 북미 사로잡은 웃음 맛보기…폭소 유발 1분 영상 공개
  • 승인 2019.06.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사이드’ 1분 무삭제 영상/사진=㈜퍼스트런
‘업사이드’ 1분 무삭제 영상/사진=㈜퍼스트런

북미를 사로잡고 국내에 상륙한 영화 ‘업사이드’가 CGV 페이스북을 통해 1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업사이드’(감독 닐 버거)가 CGV 페이스북을 통해 1분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업사이드’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누적 흥행 수익 1억 불을 돌파한 화제작으로, 뉴욕의 외톨이 억만장자 필립(브라이언 크랜스톤 분)과 무일푼 가장 델(케빈 하트 분)의 단짠단짠 인생 우정을 그린 실화 바탕 감동 코미디.

공개된 1분 무삭제 영상에서는 영화 ‘업사이드’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엿볼 수 있어 흥미를 고조시킨다. 뉴욕 제일의 억만장자 필립의 생활 보조원이 된 델은 전신마비 환자인 필립의 도뇨관을 갈아야 하는 일생일대의 난관에 봉착한다. 

그를 위해 비장한 얼굴로 각오를 다져보지만 초보 간병인인 델에게는 여간 어렵지 않은 일. 그런 와중에 남 일처럼 농담을 던지는 필립에게 싸늘한 눈초리를 보내는 델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미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진저리 치며 횡설수설 아무 말을 하는 델과 태연히 대꾸하는 필립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하며 이들이 만들어낼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유쾌한 1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 ‘업사이드’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