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소녀’, AB6IX 이대휘·아이즈원과 설렘 가득 만남…에리이와 극적 재회 ‘포착’
‘유학소녀’, AB6IX 이대휘·아이즈원과 설렘 가득 만남…에리이와 극적 재회 ‘포착’
  • 승인 2019.06.1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소녀’의 다국적 소녀들이 K팝 스타들과 만난다./사진=Mnet
‘유학소녀’의 다국적 소녀들이 K팝 스타들과 만난다./사진=Mnet

 

‘유학소녀’의 다국적 소녀들이 K팝 스타들과 만난다.

오늘(1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유학소녀’에서는 한국 고유의 문화부터 트렌디한 K팝의 매력까지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특별한 유학기가 펼쳐진다.

‘유학소녀’는 개성 가득한 다국적 소녀 10인의 좌충우돌 유학 버라이어티. 한국의 새로운 매력을 알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소녀들은 때 묻지 않은 모습과 웃음이 넘치는 유학기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을 깊이 있게 알 수 있는 경복궁 방문은 물론, 한류의 메카 방송국 탐방기까지 소녀들의 위시리스트가 모두 이뤄지는 마법 같은 유학기를 그린다.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전통이 살아 숨 쉬는 경복궁을 찾은 소녀들은 한국의 멋과 미를 제대로 맛보며 견문을 넓혀나간다.

이어 한류의 메카 상암동에 입성한 소녀들은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AB6IX의 이대휘와 아이즈원 등 실물을 영접, 직접 응원을 받으며 깊은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낀다. 특히 ‘프로듀스48’ 인연의 에리이와 아이즈원의 극적 재회가 눈길을 끌며, 무대에 선 어떤 가수를 본 유학소녀들이 소스라치게 놀라는 모습이 예고편에서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K팝 스타들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K팝 쇼의 위엄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 받은 소녀들은 끓어오르는 팬심과 들뜬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 시청자들의 흐뭇함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유학소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