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이 밝힌 8년 사귄 여자친구 전선혜 대한 고민.."군대 먼저? 결혼 먼저?"
블락비 유권이 밝힌 8년 사귄 여자친구 전선혜 대한 고민.."군대 먼저? 결혼 먼저?"
  • 승인 2019.06.1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디오스타 영상 캡처
사진=비디오스타 영상 캡처

그룹 블락비 유권이 ‘비디오스타’에서 결혼에 대한 깊은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유권은 8년째 열애 중인 전선혜와 결혼 시기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권은 “사실 예전에 군 입대 전에 결혼하기로 계획했다. 30살까지는 여유가 있었는데 병역법이 바뀐 이후 내년까지는 군대에 가야한다”라며 “그래서 결혼을 하고 군대를 가야하는지 아니면 다녀와서 경제적으로 안정이 됐을 때 해야할지 고민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태성은 “같은 남자이고 인생선배로서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남자가 생각하는 준비된 시기란 없다. 군대에 다녀와서도 스스로 만족할 만한 상황이 올지 모르는 일이다”라고 조언했다. 

반면 곽정은은 “군대에 다녀와서 더 이상 헤어질 일이 없을 때 결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유권은 영상편지를 통해 “8년 동안 만나면서 힘든 때도 행복했던 때도 많았다”면서 “미안한 일들이 많았는데 앞으로 군대 문제로 미안하겠지만 그 이후까지도 쭉 만날 수 있게 노력할 게”라고 고백했다.

한편 깜짝 전화연결 된 전선혜는 “그렇게까지 고민하는 줄 몰랐다. 나와의 미래를 위한 걱정이니까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했다. 이날 유권과 전선혜는 서로의 속마음을 듣고 결국 눈물을 흘려 눈길을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