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정, 결혼 여부는? 뇌종양 극복 후 최민용과 이어질까…"기억 못하실 텐데 '천생연분'에서 만났다"
이의정, 결혼 여부는? 뇌종양 극복 후 최민용과 이어질까…"기억 못하실 텐데 '천생연분'에서 만났다"
  • 승인 2019.06.12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의정, 최민용/사진=SBS
이의정, 최민용/사진=SBS

이의정이 뇌종양 투병을 극복한 사실에 이목이 쏠린 가운데 그가 '불타는 청춘'에서 최민용과 심상치 않은 기류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친구로 등장한 이의정과 최민용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의정은 설거지 파트너로 최민용을 선택했고 최민용은 새빨개진 귀와 목으로 쑥스러움을 표출했다. 

최민용은 “예전에 기억 못 하실 텐데 예전에 ‘천생연분’에 나갔었다. 그때 내가 예능을 너무 두려워해서 나가기 싫은 걸 억지로 나갔다. 여러 명이 앞에 있고 고백을 하는 거였는데 그때 의정 씨한테 꽃을 줬다”고 밝혔다. 

이어 “그 꽃이 카라였다. 카라의 꽃말이 ‘아무리 봐도 당신만 한 사람은 없습니다’”라며 “솔직히 예능으로 나간 거지만 그전부터 인간 이의정이 궁금했다. ‘저 사람이랑 커피 한잔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찰나에 그 프로에 나가서 만났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설레는 썸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의정은 1989년 MBC ‘뽀뽀뽀’로 데뷔해 90년대 청춘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특히 ‘남자셋 여자셋’에서는 송승헌의 상대역으로 출연,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과거 7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가 공개되며 결혼 여부에도 많은 관심을 모았지만 그는 결혼하지 않았으며 현재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의정은 뇌종양 투병으로 15년의 공백기를 가졌다. 그는 "대인기피증이 생겨서 사람을 만나는 게 두려웠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1975년 12월 8일생인 이의정의 나이는 올해 45세로 1977년 생인 최민용은 그보다 2살 연하인 43세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