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송새벽, ‘여배우 중 유선이 가장 예뻤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에 본인도 깜짝 (진범 제작보고회)
[인싸TV] 송새벽, ‘여배우 중 유선이 가장 예뻤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에 본인도 깜짝 (진범 제작보고회)
  • 승인 2019.06.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새벽이 유선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11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진범’ 제작보고회에 배우 유선, 송새벽, 고정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진실 게임 코너에서 ‘함께한 여배우들 중에서 유선 씨가 가장 예쁘다’라는 질문에 송새벽은 ‘네’라고 대답하고 거짓말 탐지기도 진실로 나왔다. 이에 그는 “유선 씨가 현장에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작품에 대한 태도가 좋다”라고 답했다. 

영화 ‘진범’은 피해자의 남편 ‘영훈’(송새벽)과 용의자의 아내 ‘다연’(유선)이 마지막 공판을 앞두고 서로를 향한 의심을 숨긴 채 함께 그날 밤의 진실을 찾기 위한 공조를 그린 추척 스릴러. 

송새벽은 아내를 잃고, 사건의 진실을 쫓는 ‘영훈’ 역을 맡아 사건 직후 삶에 의욕을 잃고 나약해진 모습부터 주체할 수 없는 분노, 진실을 찾기 위해 다시 현실을 마주하는 이성적인 태토까지 다채롭게 변화하는 감정선과 치밀한 연기력으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흥미로운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영화 ‘진범’은 오는 7월 10일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