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데이지·송윤형→낸시·큐, 두 번의 열애설…상반 된 입장 보니? “호감 있는 사이” VS “열애 아냐”
모모랜드 데이지·송윤형→낸시·큐, 두 번의 열애설…상반 된 입장 보니? “호감 있는 사이” VS “열애 아냐”
  • 승인 2019.06.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모랜드 낸시(왼쪽), 더보이즈 큐/사진=뉴스인사이드DB
모모랜드 낸시(왼쪽), 더보이즈 큐/사진=뉴스인사이드DB

 

그룹 모모랜드 낸시와 더보이즈 큐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0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에 관해 “또래 친구끼리 가볍게 맥주를 마신 자리였을 뿐더러 단 둘이 있었던 자리가 아니었다”며 “억측과 루머에 대해선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열애설 상대인 큐 말고도 더보이즈 에릭과 체리블렛 지원까지 총 4명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도 “또래 친구들과 모임에서 만난 것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낸시와 큐의 목격담이 확산 되며, 두 사람이 연애 하는 거 아니냐는 의혹이 퍼졌다. 이에 팬들은 해명하라는 성명문까지 냈고, 소속사는 “열애가 아니다”라고 부정했다.

이에 낸시와 같은 팀 멤버인 모모랜드 데이지와 아이콘 송윤형의 열애설도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월 한 매체는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둘은 시간이 나면 데이트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데이지는 개인사정으로 활동 중단 상태였기에 더욱 화제가 됐다.

열애설이 뜬 후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최근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렇게 열애설이 인정 되던 찰나 YG엔터테인먼트가 “몇 번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일축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