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별자리 운세] 6월 11일, '양자리' 원치 않는 삼각관계로 마음 고생할수도…"단단히 마음 먹을 것"
[오늘 별자리 운세] 6월 11일, '양자리' 원치 않는 삼각관계로 마음 고생할수도…"단단히 마음 먹을 것"
  • 승인 2019.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물병자리 (1.20-2.18)

행운이 당신의 이 하루를 비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운이 당신에게 격려가 되어야지 오히려 당신을 방심하게 만든다면 낭패를 보지 않으리라는 약속은 누구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가는 말에 채찍질한다는 옛말처럼 더 힘껏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명예에 관련한 좋은 징조가 보이나 너무 빨리 유명해진 명예는 당신에게 무거운 짐이 될 수 있습니다.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위태로운 상황이 예견되는 하루입니다. 대부분의 상황이 당신에게 호의를 비치지 않는군요. 이러한 때일수록 낙담하기보다 오기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그러나 꼼꼼하게 대처하십시오. 당신에게 특별히 신중함을 요구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최선을 다해 성실히 문제들에 대처해 나가는 동안 모르는 새, 의외의 곳에서 도움의 손길을 보내 올 것입니다. 예능인이라면 확신에 찬 말 한마디로 위기에서 벗어 나야 할 것입니다.

 

양자리 (3.20-4.19)

원치 않은 삼각관계로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는 날이에요. 이성간의 문제라기보다는 지인 혹은 동료나 가족의 문제예요. 여러 사람의 감정이 얽히면서 이야기가 복잡해져 머릿속까지 헝클어지는 기분이군요. 마음고생이 심한 시기이니 각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황소자리 (4.20-5.20)

마음껏 능력을 발휘해도 좋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기회를 보아왔던 일이 드디어 때를 만났습니다. 이러한 좋은 기회는 다시 오기 힘들 것이니 오늘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주와 능력을 유감없이 펼치세요.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도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개되어 가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도 당신에게 모두 환한 미소로 얼굴을 대할 것입니다. 무역을 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사랑하는 사람에게 방심하기 쉬운 하루입니다. 무관심이란 으레 사람의 허점을 노리는 법이지요. 여느 때보다 더욱 혼신의 힘을 기울여 사랑하십시오. 오늘 하루 운명의 커다란 흐름과 관계되는 일이 아닌 이상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망원경을 통해서 보고, 시기는 현미경을 통해서 본답니다. 크게 보세요.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좀 더 먼 미래를 보고 준비하는 게 좋겠습니다.

 

게자리 (6.22-7.22)

무언가 기대로 설레는 하루입니다. 이제까지 쌓아 온 것이 많습니다. 빛나는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적절한 시기를 만나면 풍년의 가을날 농부처럼 기대 이상의 기쁨을 수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곧 당신을 위한 일생 일대 절호의 기회가 마련될 것입니다. 운명이 당신을 이처럼 우호적으로 지지하는 그리 흔치 않은 하루 입니다. 벌이는 일마다 잘 풀리거나 매듭지어 집니다.

 

사자자리 (7.23-8.22)

결실을 거두는 과정이 지나고, 자신에게 들어온 이익을 계산해보니, 생각보다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노력한 것에 대한 가치이니, 그동안 힘들게 노력한 것에 보람을 느낄 수 있겠군요. 왠만한 제안은 모두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좋은 제안들이 들어오게 되어 있는데, 굳이 급하게 결정하고 서두를 필요는 없으니, 꼼꼼하게 다시 한번 되짚어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8.23-9.23)

그동안 축적된 당신의 능력과 기량이 빛을 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될 운수입니다. 그러나 기회는 만반의 준비를 갖춘 사람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법입니다. 여느 때보다 다소 과장된 배짱과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기회란 두 번 다시 당신의 문을 노크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한 눈 팔지 마세요. 예능인 이라면 큰 거래가 성사될 하루입니다.

 

천칭자리 (9.24-10.22)

아침에 가지는 결의가 하루를 마치는 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당장의 일의 시작은 순풍에 돛 단 듯 아주 좋겠으나 마무리가 불안할 것입니다. 모든 일은 끝맺음이 중요한 것이랍니다. 회피하기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그 가운데서 삶의 교훈을 얻어내시길 바랍니다. 훗날 그 교훈이 자신에게 큰 힘이 되었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힘든 상황이 생길 거예요. 누구도 정답을 알려주지 못해요. 스스로 답을 구해야 해요. 결정하기전 스스로에게 질문해보세요. 어떤 선택이 당신의 마음을 이끄는지. 바로 앞의 득실을 떠나 사회 경험을 득할 수 있는 선택이 유리할 것으로 보여요.

 

사수자리 (11.23-12.24)

오래 전부터 준비하고 계획하던 일이 어느새 마무리가 될 수 있는 좋은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결정의 순간에서 현명한 선택은 이전의 과정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는 것인데, 크고 작은 실수나 보완점들이 눈에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들부터 경중을 따져 처리하는 순리에 따르는 지혜로움이 어느 때보다 빛을 발한다면 더 없이 좋은 하루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염소자리 (12.25-1.20)

오랫동안 계획하고 고심한 끝에 드디어 출항의 깃발을 올리기는 했는데... 출발하자마자 작은 파도를 만나네요. 하지만 곧 이겨낼 것이며 지금의 파도를 넘으면 곧 잔잔한 물결이 흐르는 낙원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이라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으며, 싱글이라면 과거에 사귀던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교육에 관련된 종사자라면 진심이 담긴 편지나 전화 한 통이 큰 행운을 부르겠습니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포춘 82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