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로야구 올스타전 팬 투표 시작, 현재까지 상황은?... 각종 추첨 이벤트도 ‘풍성’
2019 프로야구 올스타전 팬 투표 시작, 현재까지 상황은?... 각종 추첨 이벤트도 ‘풍성’
  • 승인 2019.06.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홈페이지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홈페이지

2019 프로야구 올스타전 팬 투표가 시작됐다. 투표 초반 드림올스타에서는 SK 와이번스, 나눔올스타에서는 LG 트윈스 선수들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10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7월5일 오후 6시까지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올스타전’ 베스트12를 선정하는 팬 투표가 진행된다. 

올스타전 팬 투표는 KBO 홈페이지와 공식 앱, KBO STATS 앱, 신한은행 신한SOL앱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각 투표처에서 1일 1회씩, 총 4번 투표할 수 있다.

투표 첫날인 이날 SK와 LG 선수들이 각 포지션별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림 올스타에서는 김광현(SK)이 선발 투수 1위에 이름을 올렸고, 최정과 로맥, 하재훈, 김태훈(이하 SK) 등도 각 포지션 1위를 차지했다.

나눔올스타에서는 박민우(NC·2루수), 양의지(NC·포수)를 제외한 모든 포지션에서 LG 선수가 1위를 싹쓸이했다. 최다 득표는 LG의 선발 투수 윌슨이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투표 종료 후 KBO 플랫폼(KBO 홈페이지, KBO 공식 앱, KBO STATS 앱)에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삼성 갤럭시 S10 5G 휴대폰(1명), LG 코드제로 A9 청소기(1명),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3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팬 투표 시작 후 최초로 투표에 참여한 팬 3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KBO 페이스북 당첨자 아이디 공지 및 개별 통보)

신한SOL(쏠)앱을 통해 투표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직관 여행 상품권, 올스타전 티켓 및 팬사인회 참여권, 커피 교환권 등 약 1,200여명에게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KBO 인스타그램에서도 투표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양 팀 베스트 12 맞추기, 최다 득표 선수 맞추기, 올스타전 해시태그(#2019_올스타전)와 야구장 직관사진 업로드, 올스타 선수 별명짓기, 예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사이드뉴스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