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스타일] ‘아스달 연대기’ 김옥빈·김지원, 고혹적이거나 사랑스럽거나 [인싸TV]
[인싸스타일] ‘아스달 연대기’ 김옥빈·김지원, 고혹적이거나 사랑스럽거나 [인싸TV]
  • 승인 2019.06.0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셀레나 홀에서 열린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옥빈, 김지원이 각기 다른 패션을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배우 김지원이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 포토 타임에 선 모습.

때 묻지 않은 순수함과 당차고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 위기에 처한 와한족의 씨족어머니 후계자 ‘탄야’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지원은 둥근 라운드 형태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블랙 원피스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우면서도 단아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배우 김옥빈이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 포토 타임에 선 모습.

권력을 갈망하는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 역을 맡은 김옥빈은 화이트 슬리블리스에 화려한 무늬가 돋보이는 바이올렛 스커트를 매치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태고 판타지’로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장동건, 송중기, 김옥빈, 김지원 등이 출연하는 tvN ‘아스달 연대기’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