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퍼퓸’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롱 리브 더 킹’ 언론시사회·틴탑 컴백 쇼케이스
[주간현장] ‘퍼퓸’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롱 리브 더 킹’ 언론시사회·틴탑 컴백 쇼케이스
  • 승인 2019.06.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퓸’ 신성록, 차예련, 고원희, 하재숙, 김민규/사진=김혜진 기자 
‘퍼퓸’ 신성록, 차예련, 고원희, 하재숙, 김민규/사진=김혜진 기자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연예계 현장을 돌아본다.

■ 드라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3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연출 김상휘 유관모 l 극본 최현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상휘 PD, 배우 신성록,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 김민규가 참석했다.

김상휘 PD는 “한 여자와 한 남자의 이야기다. 모든 걸 다 바쳐서 지키려고 했던 가정과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랑 용기가 없어서 사랑을 고백하지 못했던 남자가 기적적으로 만나서 운명적인 로맨스를 펼치는 코미디 드라마다”라며 “복잡하지 않고 즐거운 작품이니 마음 편하게 즐겨주시면 될 것 같다”고 드라마를 소개했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

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연출 노도철 l 극본 민지은 조원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를 그린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노도철 PD, 배우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강승현, 노민우가 참석했다.

정재영은 “시즌1을 재밌게 찍었다. 검사와 법의학자가 공조하는 내용이 흔하지 않은데 이대로 끝나기엔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보여줄 에피소드나 사건이 무궁무진했다. 시즌2를 한다고 했을 때 반가웠다”며 시즌2 출연 소감을 밝혔다.

■ 예능

-JTBC2 신규 예능프로그램 ‘판벌려’ 제작발표회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JTBC2 새 예능프로그램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이하 판벌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판벌려’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아이돌계 최초로 ‘장인 시스템’을 도입, 분야별 장인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셀럽파이브’의 센터를 차지할 한 명을 뽑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참석했다.

송은이는 “어떤 판을 벌려도 유쾌하고 재밌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기획도 하고 출연도 하지만 이번에는 출연자 입장에서 많은 역할을 하려고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김래원/사진=김혜진 기자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김래원/사진=김혜진 기자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언론시사회 

4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가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연출을 맡은 강윤성 감독은 건강 문제로 불참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이날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조직 보스 장세출 역의 김래원은 “처음에 시나리오 받고 감독님이 첫 미팅에서 어떠냐고 물었다. 제가 받은 느낌은 멜로였다. 감독님이 저에게 제대로 본 게 맞다고 했다. 저희도 영화를 지금 보고 나왔는데 감독님의 의도가 잘 산 것 같다”며 영화를 본 소감을 밝혔다.

■ 가요

-틴탑 앨범 발매 쇼케이스

지난 4일 틴탑은 일지아트홀에서 새 앨범 ‘DEAR.N9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런 어웨이(RUN AWAY)’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이 결합 된 곡으로, 리드미털한 비트 위에 펼쳐지는 멜로디가 깊으면서도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세상 속에서 방황하던 나를 벗어나 나만의 새로운 길을 향해 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날 틴탑은 “굉장히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팬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을 할 예정이다. 저희 틴탑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대중 분들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저희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내려놓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1위 공약으로는 “좋은 성적을 낸다면 주제가 일탈인 만큼 팬 여러분들과 일탈 여행을 계획해보겠다. 또 지방에 계신 팬 분들도 많으니까 전국 투어를 해보고 싶다”고 밝혀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