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위너 강승윤, 오늘(5일) 퇴원…무리 가지 않는 선에서 스케줄 소화 할 것”(공식입장)
YG 측 “위너 강승윤, 오늘(5일) 퇴원…무리 가지 않는 선에서 스케줄 소화 할 것”(공식입장)
  • 승인 2019.06.0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너 강승윤/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위너 강승윤/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그룹 위너 강승윤이 퇴원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 강승윤이 담당의의 소견에 따라 오늘(5일) 오전 퇴원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들은 “강승윤은 지난주 일요일 SBS ‘인기가요’ 리허설을 앞두고 대기하던 중 목 디스크로 통증을 호소해 응급실로 이송된 바 있다”며 “이후 입원하여 집중적인 치료와 컨디션 회복에 전념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집중 치료로 예상보다 빨리 컨디션을 회복해 지금은 퇴원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강승윤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팬 여러분들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 드리며, 앞으로 아티스트의 건강 및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너 강승윤이 담당의의 소견에 따라 오늘(5일) 오전 퇴원했기에 알려드립니다.

강승윤은 지난주 일요일 SBS ‘인기가요’ 리허설을 앞두고 대기하던 중 목디스크로 통증을 호소해 응급실로 이송된 바 있습니다. 이후 입원하여 집중적인 치료와 컨디션 회복에 전념해 왔습니다.

집중적인 치료를 받은 강승윤은 예상보다 빨리 컨디션을 회복해 퇴원 후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강승윤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 드리며, 앞으로 아티스트의 건강 및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걱정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