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퍼퓸’ 신성록·김민규, 미소 짓게 만드는 멍뭉이 비주얼 ‘여심 폭발’ [인싸TV]
[입덕샷] ‘퍼퓸’ 신성록·김민규, 미소 짓게 만드는 멍뭉이 비주얼 ‘여심 폭발’ [인싸TV]
  • 승인 2019.06.04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입덕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제작 호가 엔터테인먼트, 하루픽쳐스)의 제작발표회에 배우 신성록과 김민규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하며 안방극장에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신성록은 이날 깔끔한 블랙 정장에 왕리본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한편, 지난 3일 첫 방송된 ‘퍼퓸’에서 신성록은 이전 작품에서 보여준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 ‘서이도’로 완벽 변신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하며 앞으로 작품 속에서 그가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배우 김민규는 화사한 파스텔톤 수트를 선택해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퍼퓸’을 통해 첫 지상파 주연을 맡은 김민규는 훤칠한 키와 조각 같은 외모, 감미로운 목소리 모든 것이 타고난 아이돌스타에서 월드스타로 거듭난 인물 ‘윤민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편,  KBS2 ‘퍼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