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AB6IX), 셀럽티비 ‘아임셀럽’ 출연…랜덤댄스부터 덕행시까지 대활약
에이비식스(AB6IX), 셀럽티비 ‘아임셀럽’ 출연…랜덤댄스부터 덕행시까지 대활약
  • 승인 2019.06.0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비식스/사진=셀럽티비
에이비식스/사진=셀럽티비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 보이그룹 AB6IX가 출연한다.

AB6IX는 오늘(4일) 밤 10시 30분 셀럽티비 ‘아임셀럽’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AB6IX는 멤버들끼리만 아는 특별한 근황을 전한다. 이어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이 된 AB6IX는 ‘셀럽계모임’ 코너에서 자신들만의 피부 관리법을 공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AB6IX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를 통해 완벽한 팀워크와 숨겨왔던 매력을 대방출, 완성형 신인의 무서운 저력을 과시할 전망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AB6IX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년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