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킥' 최다니엘, '긴생머리 로커'로 깜짝 변신 '눈길'
'지붕킥' 최다니엘, '긴생머리 로커'로 깜짝 변신 '눈길'
  • 승인 2010.02.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다니엘 ⓒ 초록뱀미디어 제공

[SSTV|김지원 기자] '지붕뚫고 하이킥' 속 '진지남' 이지훈의 파격적인 과거가 밝혀진다?

12일 방송될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극본 이영철, 이소정, 조성희/이하 '지킥') 102회에서는 이지훈 (최다니엘)이 정식 의사가 되기 전 로커로 활동했을 당시의 사진이 공개된다.

이지훈의 과거 사진은 극중 세경이 지훈의 방을 정리하던 중 우연히 책장 속에서 앨범을 발견하게 되면서 공개된다. 호기심에 지훈의 앨범을 뒤적이던 세경은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는 '로커 지훈'의 사진을 발견하게 되는 것. 깔끔하고 단정한 의사선생님인 현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에 지훈의 모습에 세경은 웃음을 터뜨린다. 그동안 완벽하다고만 생각했던 지훈의 또 다른 면모를 보게 되는 셈이다.

이를 위해 최다니엘은 윤기 나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거친 느낌의 바이크 가죽재킷과 청바지를 입고 실버 액세서리를 착용, 카리스마 넘치는 로커로의 파격변신을 감행했다. 기타를 치며 열창하는가 하면,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며 기타를 연주하는 사진 속 최다니엘의 모습에서는 무뚝뚝하고 건조한 '진지남' 이지훈을 찾아볼 수 없다는 평가다.

'지붕뚫고 하이킥'의 제작진은 "최다니엘이 어깨를 넘는 긴 생머리를 가져보는 것은 처음이라며 로커 변신에 즐거워했다"고 귀띔했다.

그 외 102회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 한 자옥을 위해 몸을 날리는 순재의 이야기를 비롯해 황정음과 이지훈, 그리고 신세경과 이준혁 (윤시윤)의 가슴 아린 사각 사랑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한편 '지붕뚫고 하이킥'은 11일 시청률 조사회사인 TNS미디어 집계 결과 22.3% (수도권 지역) 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최다니엘 "'1달러미만으로 사는' 사람 돕기위해 나왔어요"]

[[VOD] '상복 터진' 지붕뚫고 하이킥, '여기 다 모였네!']

[[VOD] '하이킥' 오현경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나기 위해"]

[[VOD] '지붕뚫고 하이킥' 황정음-신세경 등 캐스팅 기준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