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V 페라리’ 전 세계가 숨죽인 놀라운 실화…맷 데이먼·크리스찬 베일, 불꽃 연기 대결
‘포드 V 페라리’ 전 세계가 숨죽인 놀라운 실화…맷 데이먼·크리스찬 베일, 불꽃 연기 대결
  • 승인 2019.06.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V 페라리’ 티저 포스터/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포드 V 페라리’ 티저 포스터/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맷 데이먼, 크리스찬 베일이 주연을 맡고 ‘로건’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연출을 맡은 ‘포드 V 페라리’가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맷 데이먼과 크리스찬 베일, 할리우드 최고의 두 연기파 배우의 뜨거운 연기 앙상블을 만나볼 수 있는 ‘로건’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신작 ‘포드 V 페라리’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포드 사의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맷 데이먼 분)와 두려움 없는 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 분)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작품.

2019년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처음으로 공개된 ‘포드 V 페라리’의 티저 포스터는 일명 ‘지옥의 레이스’라 불리는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위해 개발한 포드의 경주차 모습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헬멧을 손에 든 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 분)와 차 문에 기댄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엔지니어 캐롤 셸비(맷 데이먼 분)의 모습이 경기를 앞둔 긴장감을 오롯이 드러낸다. 여기에 “전 세계가 숨죽인 놀라운 실화”라는 카피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영화에 기대를 더한다.

전 세계를 숨죽이게 만든 놀라운 실화 ‘포드 V 페라리’는 할리우드 연기신으로 꼽히는 두 배우의 강렬한 앙상블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으로도 관심을 모은다. ‘마션’, ‘본’ 시리즈의 맷 데이먼이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로, ‘다크 나이트’ 시리즈의 크리스찬 베일이 거침없는 자동차 레이서 켄 마일스로 분해 불꽃 튀는 연기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여기에 ‘앙코르’로 제63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수상,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로건’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높은 완성도까지 기대케 만든다. 

전 세계가 숨죽인 놀라운 실화 ‘포드 V 페라리’는 2019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