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신곡 ‘팔로우’로 강렬한 매력 예고…뜨거운 호응 기대
동방신기 유노윤호, 신곡 ‘팔로우’로 강렬한 매력 예고…뜨거운 호응 기대
  • 승인 2019.06.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유노윤호/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첫 솔로앨범으로 극강 포스를 선사한다.

오는 12일 오후 6시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팔로우(Follow)’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팔로우(Follow)’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인트로 내레이션과 조용한 전반부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팝 댄스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솔로 아티스트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유노윤호/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다양한 색깔로 표현되는 삶의 여러 감정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는 만큼, 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각 트랙마다 컬러를 매칭,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 등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오늘(3일) 0시 유노윤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루’ 컬러를 콘셉트로 한 수록곡 ‘블루 진스’(Blue Jeans)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낮 12시 각종 SNS 동방신기 계정에서는 ‘Blue Jeans’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게다가 유노윤호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6월 ‪12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U-Know SHOWCASE - True Colors’(유노윤호 쇼케이스 - 트루 컬러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6월 ‪1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