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롱 리브 더 킹’ 언론시사회·틴탑 컴백 쇼케이스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롱 리브 더 킹’ 언론시사회·틴탑 컴백 쇼케이스
  • 승인 2019.06.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포스터/사진=MBC
MBC ‘검법남녀 시즌2’ 포스터/사진=MBC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드라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

오는 3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에서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연출 김상휘 유관모 l 극본 최현옥) 제작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상휘 PD, 배우 신성록,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 김민규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

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연출 노도철 l 극본 민지은 조원기)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를 그린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노도철 PD, 배우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강승현, 노민우가 참석 예정이다.

■ 예능

-JTBC2 신규 예능프로그램 ‘판벌려’ 제작발표회

오는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JTBC2 새 예능프로그램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이하 판벌려)’ 제작발표회가 개최된다. 

‘판벌려’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아이돌계 최초로 ‘장인 시스템’을 도입, 분야별 장인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셀럽파이브’의 센터를 차지할 한 명을 뽑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참석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포스터/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롱 리브 더 킹’ 포스터/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언론시사회 

오는 6월 4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강윤성 감독과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가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사진=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사진=오프더레코드

■ 가요

-프로미스나인 컴백

오는 4일 프로미스나인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펀!(FUN!)’은 경쾌한 하우스, 디스코 리듬과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송하영과 박지원의 자작곡인 ‘플라이 하이(FLY HIGH)’와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등이 수록 되어있다. 프로미스나인은 개인 티저 영상, 단체 오피셜 포토 등을 공개하며 컴백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주소녀 컴백

우주소녀는 오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부기업( Boogie Up)’은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댄스곡으로, 히트메이커 달리, 신쿵, Wonderkid 등이 참여했다. 또한 엑시가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눈부셔’, ‘마이 타입(My Type)’, ‘우리끼리’, ‘슈가 팝(Sugar Pop)’ 등 총 5곡이 수록 된다. 우주소녀는 트랙리스트, 포토 티저 등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틴탑 앨범 쇼케이스

틴탑은 오는 4일 일지아트홀에서 새 앨범 ‘DEAR.N9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은 ‘런 어웨이(Run Away)’로, 짤막한 티저만 공개 돼 장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틴탑은 개인 티저 및 단체 티저로 도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청량한 소년 같은 이미지를 동시에 선사했다. 이에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