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방송] 정재영·정유미 ‘검법남녀2’vs신성록·고원희 ‘퍼퓸’, 첫방 시청률 대결 승자는?
[인싸방송] 정재영·정유미 ‘검법남녀2’vs신성록·고원희 ‘퍼퓸’, 첫방 시청률 대결 승자는?
  • 승인 2019.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 ‘검법남녀2’와 ‘퍼퓸’이 동시간대에 첫 방송을 예고했다./사진=MBC, KBS2
오는 3일, ‘검법남녀2’와 ‘퍼퓸’이 동시간대에 첫 방송을 예고했다./사진=MBC, KBS2

 

오는 3일, ‘검법남녀2’와 ‘퍼퓸’이 동시간대에 첫 방송을 예고했다. 과연 어느 쪽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의 영예를 안을까.

앞서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연출 박원국 l 극본 김반디)과 KBS2 ‘국민 여러분!’(연출 김정현 l 극본 한정훈)은 ‘갑’들을 향한 통쾌한 한 방을 그리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바 있다. 매 회 엎치락뒤치락 시청률 경쟁을 펼치며 동시간대 1위 경쟁을 펼친 것. 이어 그 후속작인 ‘검법남녀2’와 ‘퍼퓸’역시 치열한 첫방 경쟁을 예고했다.

 

'검법남녀2' 주연 배우 정재영, 정유미 2인포스터/사진=MBC
'검법남녀2' 주연 배우 정유미, 정재영 2인포스터/사진=MBC

 

먼저 시청률 8.3%(닐슨 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막을 내린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뒤를 이어 3일 오후 8시 55분에는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연출 노도철 l 극본 민지은 조원기)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해 시즌1을 방송, 뜨거운 인기를 모은 ‘검법남녀’가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 공조를 담은 시즌2를 선보이게 된 것.

이번 ‘검법남녀2’에서는 지난 시즌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의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매 회 새로운 사건 사고, 그리고 인물들의 갈등과 대립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끌어나간다고. 특히 원년멤버인 정재영(백범 역), 정유미(은솔 역), 오만석(도지한 역) 등을 필두로 노민우(장철 역), 강승현(샐리 역)이 새롭게 합류하며 전작의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퍼퓸' 주연 5인방 포스터/사진=KBS2
'퍼퓸' 주연 5인방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포스터/사진=KBS2

 

그런가 하면 8%의 시청률(닐슨 코리아, 전국기준)로 유종의 미를 거둔 ‘국민 여러분!’의 후속으로는 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퍼퓸’(연출 김상휘 유관모 l 극본 최현옥)이 바통을 이어받는다.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퍼퓸’에서는 52종의 공포증과 35종의 알레르기에 시달리며 창의적으로 섬세하게 병들어 버린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서이도 역의 신성록과 일생일대 기적을 정통으로 맞은 희대의 행운녀, 라이징 모델 민예린 역의 고원희가 기적처럼 만나 기상천외한 사건들을 헤쳐 나가면서 스펙터클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하재숙(민재희 역), 차예련(한지나 역), 김민규(윤민석 역)까지 탄탄한 주연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입체적인 서사를 그려내며 재미를 더할 것을 예고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