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신작 미드 추천…‘블랙 미러 시즌5’·‘아스달 연대기’·‘우리 사이 어쩌면’·‘19곰 테드 2’·‘미니언즈’·‘쥬라기 월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신작 미드 추천…‘블랙 미러 시즌5’·‘아스달 연대기’·‘우리 사이 어쩌면’·‘19곰 테드 2’·‘미니언즈’·‘쥬라기 월드’
  • 승인 2019.05.3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미러 시즌5’·‘아스달 연대기’·‘우리 사이 어쩌면’/사진=넷플릭스
‘블랙 미러 시즌5’·‘아스달 연대기’·‘우리 사이 어쩌면’/사진=넷플릭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신작을 추천한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2019년 5월 다섯째 주 추천 신작으로 ‘블랙 미러 시즌5’, ‘아스달 연대기’, ‘우리 사이 어쩌면’, ‘19곰 테드 2’, ‘미니언즈’, ‘쥬라기 월드’를 소개했다.

상상하지 못했던 미래가 펼쳐진다!

‘블랙 미러 S5(Black Mirror S5)’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가 시즌 5로 돌아온다.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블랙 미러’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다. 이번에 공개될 ‘블랙 미러’ 시즌 5는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스미더린’ 그리고 ‘레이철, 잭, 애슐리 투’까지 총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앤소니 매키, ‘셜록’의 앤드류 스캇과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가 각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분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런칭 예고만으로도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한 ‘블랙 미러’ 시즌 5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태고 판타지

‘아스달 연대기(Arthdal Chronicles)’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드라마다. 사람과 뇌안탈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인 은섬은 베일에 싸인 비밀스러운 운명을 타고 태어난 후 어머니인 아사혼에게 이끌려 아스달에서 도망쳐 이아르크로 간다. 아사혼의 죽음과 함께 어린 은섬은 이아르크의 와한족에게 거둬진다. 그러던 어느 날 아스달의 연맹장인 산웅의 아들 타곤이 이끄는 아스달 최고의 무력집단 대칸부대가 와한족 사람들을 끌고 가자 은섬은 그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아스달로 향한다.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으로 이어지는 명품 라인업에 ‘육룡이 나르샤’, ‘뿌리 깊은 나무’, ‘선덕여왕’ 등의 극본을 맡았던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의 김원석 감독이 의기투합하여 선보일 파격적인 스토리와 비주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랜 친구라고 생각했던 네가 혹시 내 짝인걸까?

‘우리 사이 어쩌면(Always Be My Maybe)’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우리 사이 어쩌면’은 어린 시절 모든 사람이 인정했던 인생의 짝 마커스와 사샤가 15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유명 셰프가 된 사샤와 무명 뮤지션인 마커스는 여전히 서로에게 끌리지만, 갑자기 마음을 전하기란 쉽지 않다. 용기를 낸 마커스가 마침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는 순간, 사샤에게 다른 남자가 생겨버린다. 하지만 둘 사이의 묘한 감정은 점점 꼬여만 간다. 

‘앨리 웡: 베이비 코브라’, ‘앨리 웡: 성역은 없다’ 등의 유명 스탠드업 코미디언 앨리 웡과 영화 ‘디 인터뷰’,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활약한 한국계 미국인 배우 랜들 박의 티격태격하지만 설렘 폭발하는 케미를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19곰 테드 2’·‘미니언즈’·‘쥬라기 월드’/사진=넷플릭스
‘19곰 테드 2’·‘미니언즈’·‘쥬라기 월드’/사진=넷플릭스

센스폭발 욕정폭발 19금 곰 테드가 돌아온다!

‘19곰 테드 2(Ted 2)’

영화 ‘19곰 테드 2’는 살아 움직이는 곰인형 테드가 법원에서 물건으로 판결받은 후 30년지기 사람 친구 존과 함께 자신의 인권을 되찾기 위해 신입 변호사인 사만다를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테드는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던 중 아이를 입양하려 하지만 이를 계기로 정부는 테드의 신분을 재정리하기 시작한다. 하루 아침에 물건이 되어버린 테드는 절친 존과 변호사 사만다와 함께 우여곡절 가득한 인권 찾기 여정을 시작한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마크 월버그가 테드의 30년지기 절친 존을, 애니메이션 ‘패밀리 가이’, ‘아메리칸 대드’ 등을 만든 세스 맥팔레인이 감독과 테드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레 미제라블’, ‘맘마미아’ 시리즈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두 친구의 조력자 사만다를 연기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류가 탄생하기 전, 태초에 미니언이 있었다!

‘미니언즈(Minions)’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슈퍼배드’ 시리즈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미니언의 기원을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미니언즈 삼형제 케빈, 스튜어트, 밥은 세계 최고의 슈퍼 배드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매력적인 슈퍼 악당 스칼렛을 만나게 된다. 스칼렛을 그들의 새로운 두목으로 섬기게 된 미니언즈 삼형제는 스칼렛의 지시에 따라 영국 런던으로 가 도둑질이라는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스칼렛과 그녀의 남편인 괴짜 과학자 허브의 시커먼 속내를 알게 된다. 케빈과 스튜어트 그리고 밥은 일생일대의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가. 미니언즈 삼형제의 귀염 폭발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다시 돌아온 공룡의 세상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쥬라기 월드’는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이 점차 진화하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닥친 인류 최대의 위협을 그린 영화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후, 유전자 조작과 변형으로 탄생시킨 하이브리드 공룡들을 내세운 ‘쥬라기 월드’가 개장한다.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질수록 ‘쥬라기 월드’의 연구팀은 더 공격적이고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공룡이 필요하게 된다. 

그러던 중 공룡 인도미누스렉스가 탈출하며 ‘쥬라기 월드’는 아수라장이 된다.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공룡 조련사 오웬과 ‘쥬라기 월드’의 관계자 클레어는 힘을 합친다. ‘쥬라기 공원’ 이후 22년 만에 돌아온 ‘쥬라기 월드’는 2015년 개봉 당시 국내에서만 554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