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민, 네티즌 관심 급상승에 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 화제... 홍록기·신동엽 케미
주아민, 네티즌 관심 급상승에 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 화제... 홍록기·신동엽 케미
  • 승인 2019.05.3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 영상 캡처
사진=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 영상 캡처

배우 주아민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주아민이 출연했던 스카이드라마 새 예능 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이 화제다. 

지난 28일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선보인 새 예능 ‘신션한 남편’은 스타 부부들의 일상을 파헤치고,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꾀돌이 남편 신동엽, 모범 남편 션이 2MC로 합류했다. 출연자로는 홍록기-김아린 부부, 김정태-전여진 부부, 유재희-주아민 부부가 선정됐다.

MC 신동엽과 홍록기는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한 만큼 첫 방송부터 두 사람의 케미가 폭발했다는 평이다. 

신동엽과 홍록기는 이날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가 다음 방송에서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홍록기는 “나는 그냥 착하고 잘하는 남편이다. 모자란 남편들의 리더가 되어서, 고쳐주고 싶어서 나왔다”라며 “결혼 8년차 김아린의 남편, 생후 45일된 홍루안 아빠 홍록기”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주아민의 훈남 남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주아민·유재희 부부는 미국 시애틀에서 100평 넘는 집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2013년 6월 한국계 미국인 남편과 결혼한 주아민은 2007년 영화 ‘서서 자는 나무’를 통해 데뷔했다. 현재 아동복 브랜드 ‘아맹(Ahmeng)’과 한 여성브랜드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