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희진X츄, tvN D ‘죽네투어’ 출연 확정…“현재 일본서 촬영 중”
이달의 소녀 희진X츄, tvN D ‘죽네투어’ 출연 확정…“현재 일본서 촬영 중”
  • 승인 2019.05.3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소녀 희진, 츄/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희진, 츄/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 츄가 ‘죽네투어’에 출연한다.

30일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희진, 츄가 tvN D ‘죽네투어’의 출연을 확정, 현재 일본 도쿄에서 촬영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달의 소녀 희진과 츄는 박나래&김지민 등에 이어 출연하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죽네투어'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짠내나는 여행을 설계, 진행하는 '짠내투어'와 달리 '감성비'를 중요시하는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남들이 다 가는 뻔한 여행 루트라 하더라도 여행지를 조금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과 '인싸'(인사이더) 여행객들을 위한 감성 돋는 스팟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각 회차별로 출연진들은 여행 전 꼭 하고 싶은 것들을 요청하고, '배불러 죽네', '신기해 죽네' 등 '~죽네'로 이름 지어진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는 여행을 체험하게 된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에 여행을 평가하게 될 예정. 이 과정에서 SNS에 남발하는 정보가 아닌 갔다 온 사람들만 아는 현실 여행 꿀팁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D '죽네투어'는 매주 수요일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이달의 소녀 희진, 츄 편은 오는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