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컴백' 소식, 국내외 '기대 만발'
'헬게이트 컴백' 소식, 국내외 '기대 만발'
  • 승인 2010.01.20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주)한빛소프트

[SSTV | 김태룡 기자] 한빛소프트의 헬게이트 전세계 퍼블리싱 판권 획득 소식에 해외 게이머들이 신났다.

20일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판권 획득 소식을 전한 이후 끊임없이 해외 매체와 유저들로부터 관련 내용을 확인하려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빛 소프트는 “북미와 유럽 게이머들이 ‘헬게이트를 즐기는 도중에 어쩔 수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없었는데, 이제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새로운 헬게이트를 빨리 만나보고 싶다. 고맙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한빛소프트에 통해 쉴 새 없이 보내오고 있다”고 밝혔다.

북미와 유럽의 영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등 수많은 나라 매체들이 ‘헬게이트가 돌아온다’는 제목과 함께 이 소식을 신속하게 다루며 헬게이트의 부활을 크게 기대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그 동안 헬게이트를 잊지 않고 이렇게 큰 관심을 보여줘 진심으로 고맙고, 하루빨리 새로운 헬게이트를 선보여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의 해외 서비스 방향과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지만 오는 3월 론칭하는 ‘헬게이트: 도쿄’를 내세워 올해 안으로 해외 서비스 오픈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게이트는 지난 2007년 10월부터 북미와 유럽지역에서 패키지 판매와 함께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플래그십 스튜디오가 경영난에 처하면서 사실상 문을 닫게 되어 어쩔 수 없이 해당 지역의 서비스가 중단되어 왔다. 북미와 유럽 유저들은 이러한 상황을 안타까워하며 중단된 서비스의 재개를 끊임없이 한빛소프트와 남코반다이아메리카에 요청해 온 바 있다.

한편 헬게이트는 국내에서 지난 12월부터 신규 버전인 헬게이트: 레저렉션의 서비스를 시작, 과감히 부분유료서비스로 과금방식을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여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헬게이트는 이러한 유저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오는 2월 16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헬게이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조만간 위탁판매소와 던전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별을 따다줘' 김지훈 "최정원 '선녀' 같을 줄 알았는데..."]

[VOD- 강동원 “시나리오-송강호 모두 좋아서 선택했다”]

[VOD- ‘의형제’ 송강호 “강동원과 외모 닮아가는 것 같다”]

[VOD- 장근석-이홍기-박신혜, ‘씨엔블루’ 정용화 응원차 방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