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4’ 9년 만에 돌아온 레전드 시리즈…더욱 풍성해진 캐릭터와 떠나는 새로운 여행
‘토이 스토리 4’ 9년 만에 돌아온 레전드 시리즈…더욱 풍성해진 캐릭터와 떠나는 새로운 여행
  • 승인 2019.05.2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토이 스토리 4’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토이 스토리 4’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전 세계 관객들이 기다려온 픽사의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 4’가 ‘새로운 여행’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9년 만에 개봉 소식을 알린 영화 ‘토이 스토리 4’(감독 조시 쿨리)가 ‘새로운 여행’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여행’ 포스터는 달리는 자동차에서 탈출을 시도하는 핸드메이드 장난감 포키와 그를 붙잡으려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새로운 길 위에서 펼쳐질 이들의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마이웨이 우주전사 버즈부터 다시 돌아온 양치기 소녀 보핍, 흥 넘치는 보안관 제시, 의리파 스프링 강아지 슬링키, 소심한 공룡 렉스, 금슬 좋은 환상의 짝꿍 포테토헤드 & 포테토 부인과 세 눈 달린 초록 외계인 군단 에일리언까지 전편에서 맹활약했던 친구들이 함께 등장하여 ‘토이 스토리 4’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안겨준다.

또한 복슬복슬 귀여운 만담 콤비 더키와 버니,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 등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들 역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토이 스토리 4’ 예고편/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토이 스토리 4’ 예고편/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함께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보니의 손에서 시선강탈 핸드메이드 장난감 포키가 탄생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주인 보니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디는 장난감의 운명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계속 탈출을 꿈꾸는 포키를 어떻게든 지키려고 애를 쓰지만, 결국 사라진 포키를 찾기 위해 버즈를 비롯한 오랜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여기에 ‘토이 스토리 2’ 이후 자취를 감추었던 보핍과 새롭게 등장한 듀크 카붐, 더키, 버니가 합세하여 포키를 다시 보니의 품으로 데려 오기 위해 힘을 보탠다. 얌전한 양치기 소녀였던 보핍은 우디 못지않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그녀가 펼칠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보니는 포키가 필요해”라고 말하는 우디의 결연한 모습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가 다시 한 번 우리에게 선사할 다채로운 재미와 감동을 기대케 한다. 

‘새로운 여행’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통해 강력해진 재미와 감동을 예고하는 ‘토이 스토리 4’는 오는 6월 20일(목)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