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그것이 알고 싶다' "H수련원에 연예인은 1명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H수련원에 연예인은 1명뿐"
  • 승인 2010.01.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수련원 ⓒ 회원 미니홈피

[SSTV|김동균 기자] 최근 한 수련원에서 마약투약에 집단 성폭행, 살인미수 등 엽기 범죄가 발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은 집단 성관계 영상 일부를 입수했다고.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그동안 존재여부가 불확실했던 광주 H 정신수련원의 충격적인 집단 성관계 동영상 중 일부를 입수했다. 입수한 동영상은 5개의 파일로 나눠지며 총 8분20여초 분량이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그 중 4개의 동영상은 배우자가 있는 수련회원들이 다른 사람의 배우자와 수련원 내에서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고, 나머지 한 개의 동영상은 7명의 여성 회원들이 집단 동성애 관계를 맺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수련원 회원인 탤런트 K씨가 원장에게 울면서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입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이 영상은 수련원 측이 녹화해 놓은 것으로 K가 울면서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고통으로 가득 찬 그는 '거짓을 벗어버리고 싶습니다. 잘못했습니다'라고 반복하며 흐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탤런트 K씨는 원장 살해 사건에 가담했다 자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작진은 이어 “탤런트 K씨에 이어 또 다른 수련원 회원으로 알려졌던 방송인 H씨는 이번 사건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H 정신수련원의 진실을 파헤친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오는 16일과 13일 2부로 나눠 입수 영상 일부와 그간 취재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성관계 영상의 경우 그대로 내보낼 수 없어 모자이크 된 상태로 캡처해 내보낼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예지원 "지붕킥 후속 시트콤, 긍정적으로 검토중"]

[VOD] ‘수건남’ 정용화 “씨엔블루 덕에 너무나 흥분된다”]

[VOD] 씨엔블루, 미니앨범 ‘블루토리’ 쇼케이스 현장]

[VOD] 예지원, '우아한듯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 사로잡아]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