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의뢰인’ 이동휘, 라디오 출연=실검 장악…29일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출연
‘어린 의뢰인’ 이동휘, 라디오 출연=실검 장악…29일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출연
  • 승인 2019.05.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어린 의뢰인’ 이동휘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어린 의뢰인’ 이동휘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어린 의뢰인’의 이동휘가 5월 29일(수) 오늘 오후 3시, MBC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한다.

영화 ‘어린 의뢰인’(감독 장규성)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이동휘는 폭발적인 감정 연기로 뜨거운 입소문의 중심에 있는 가운데 최근 라디오 출연만 했다 하면 실검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월 15일(수)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후 1위 등극에 이어 5월 21일(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5월 27일(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출연 후에도 실검 1위를 차지했던 것. 

이 가운데 이동휘가 5월 29일(수) 오늘 오후 3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출연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이날 이동휘가 ‘어린 의뢰인’과 청취자들을 향한 애정을 바탕으로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생생한 개봉 소감까지 유쾌한 입담을 통해 풀어낼 것을 예고해 그의 맹활약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동휘가 직접 전하는 ‘어린 의뢰인’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3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끈 영화 ‘어린 의뢰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