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전혜진, 마약 브로커로 파격 변신…이정호 감독 “전혜진 외 누구도 할 수 없는 캐릭터”
‘비스트’ 전혜진, 마약 브로커로 파격 변신…이정호 감독 “전혜진 외 누구도 할 수 없는 캐릭터”
  • 승인 2019.05.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비스트’ 스틸, 전혜진/사진=NEW
영화 ‘비스트’ 스틸, 전혜진/사진=NEW

영화 ‘비스트’에서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 역으로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파격 변신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전혜진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사도’,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스크린을 집어삼키는 매력을 발산, 매 장면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걸크러시 매력을 입증했다. 특히 전혜진은 영화 ‘사도’에서 사도세자의 어머니 영빈으로 분해 눈물샘을 자극하는 호소력 짙은 열연을 펼쳐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거머쥐었다. 이후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는 마약 전담반 경찰 천인숙 역을 맡아 거친 조직폭력배 사이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독보적인 진가를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매번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 전혜진이 이번 ‘비스트’에서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로 완벽 변신해 압도적인 걸크러시 매력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특히 전혜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피어싱과 타투, 스모키 메이크업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그녀는 헤어스타일부터 열 손가락에 낀 반지 하나까지 춘배 캐릭터를 만들어내기 위해 직접 미술팀과 많은 고민을 하며 공을 들였다는 후문.

여기에 거침없는 액션까지 도전한 그녀는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한수에게 매혹적인 제안을 건네는 춘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역할에 몰입해 예측불가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춘배로 열연한 전혜진에 대해 이정호 감독은 “단언컨대 전혜진 이외에는 누구도 할 수 없는 캐릭터” 임을 강조해 영화 속 그녀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파격적 비주얼, 대체 불가한 에너지, 디테일을 살리는 섬세한 연기까지 빠짐없이 전혜진만의 춘배를 완성한 그녀는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연기 변신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압도적 존재감의 걸크러시 배우 전혜진의 파격적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는 영화 ‘비스트’는 다가오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