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새 앨범 ‘FUN FACTORY’ 영상 눈길…귀여운 매력 발산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새 앨범 ‘FUN FACTORY’ 영상 눈길…귀여운 매력 발산
  • 승인 2019.05.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사진=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사진=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노지선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28일 오후 프로미스나인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노지선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영상 초반 장면과 마찬가지로 영상 속 노지선은 무언가 초조한 표정으로 안절부절 못하고 있다.

이어 과자 봉지와 음료수 뚜껑을 개봉하는 모습이 빠르게 스쳐지나갔고, 눈앞에 놓인 과자들에 관심 없는 척 게임에 열중하지만 자꾸 흔들리는 듯한 노지선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원, 장규리, 백지헌에 이어 노지선의 콘셉트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영상에는 어떤 장면이 담겨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