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브랜드 안다르, 오늘 단 하루 ‘역대급 이벤트’… 내용은?
애슬레저브랜드 안다르, 오늘 단 하루 ‘역대급 이벤트’… 내용은?
  • 승인 2019.05.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레즈브랜드 안다르가 창립 4주년을 맞아 28일 단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애슬레즈브랜드 안다르가 창립 4주년을 맞아 28일 단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애슬레저브랜드 ‘안다르’가 창림 4주년을 맞아 28일 단 하루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이날 오전 10시 ▲타임세일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신규 가입자 1만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와 ‘퍼슬 숏슬리브 1&1 패키지’ 크롭 기장의 ‘스트라이프 숏슬리브’와 신상 ‘하의 쇼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는 지난해 출시된 에어쿨링 레깅스에서 봉제선과 허리 말림 현상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에어쿨링 레깅스다. 9부와 8.2부 중 원하는 기장으로 2개의 제품을 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기존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활용해 공기 순환은 물론 다리의 군살을 정리해주는 보정력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퍼슬 숏슬리브, 스트라이프 숏슬리브, 하의 쇼츠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의 생일을 맞춘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를 검색해 설립일을 찾아보고 퀴즈 페이지에서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만원씩 추가로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가 4,000명 이상일 경우 당첨자를 2배로 늘려 더 많은 총 10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5일 발표한다.

댓글은 최대 2만 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퀴즈 이벤트 공약이 성공할 경우 안다르는 최대 3,000만 원의 적립금을 지원하게 된다.

이 밖에 안다르 신규 회원 가입 및 앱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창립 4주년을 기념해 안다르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4년간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드뉴스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