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더존 경헌, “대학 축제나 여러 행사 무대 서고파…그룹 이름 알릴 것”
위인더존 경헌, “대학 축제나 여러 행사 무대 서고파…그룹 이름 알릴 것”
  • 승인 2019.05.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인더존/사진=춘 엔터테인먼트
위인더존/사진=춘 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인더존 경헌이 대학축제나 행사를 많이 뛰고 싶다고 밝혔다.

27일 서울 하나투어 브이홀에서는 위인더존 데뷔 앨범 ‘WE IN THE 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게’는 딥하우스와 힙합이 섞인 트랙 위에 그들이 가장 먼저 대중과 나누고 싶었던 이야기인 꿈에 대한 이야기, 고민, 다짐을 녹여낸 멜로디 라인과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날 경헌은 “저는 우선 저의 목표가 위인더존이라는 그룹이 팬 분들 뿐만 아니라 대중 분들도 알았으면 좋겠어서 대학축제를 가보고 싶다. 또 병원 같은 곳에서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을 거 같고, 행사를 많이 다니면 좋을 거 같다”며 서고 싶은 무대를 언급했다.

팀워크를 다지기 위한 노력으로 시현은 “저도 위인더존에 처음 합류하게 될 때 그런 점이 걱정이 됐었다. 각자의 색이 너무 뚜렷해서 걱정이 컸는데 오히려 장점을 더 부각시켜주더라. 각자의 잘 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서 연습하다 보니 딱히 부딪칠 일은 없었던 거 같다”고 답했다.

위인더존만의 차별점에 대해 묻자 이슨은 “일단 저희는 작사, 작곡을 하고 있고, 퍼포먼스 춤도 만들 수 있다. 저희가 각자 색이 정말 뚜렷한데 그만큼 하나하나 다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런 게 보컬이나 안무로 봤을 때 하나로 잘 어울러져서 무지개로 보여 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주안은 “자체제작돌인 게 저희의 차별화이지 않은가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인더존 데뷔 앨범 ‘WE IN THE ZONE’은 오늘(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