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 한터 주간 앨범 차트 정상 차지…재기발랄한 안무 영상까지 ‘눈길’
갓세븐(GOT7), 한터 주간 앨범 차트 정상 차지…재기발랄한 안무 영상까지 ‘눈길’
  • 승인 2019.05.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세븐(GOT7) 앨범 커버/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앨범 커버/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한터차트 주간 앨범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GOT7이 20일 발매한 신보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은 20일부터 26일까지 기준으로 27일 공개된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K팝 대표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GOT7은 해당 앨범으로 21일 기준 한터 일간 앨범 차트 정상 및 브라질, 홍콩, 태국, 터키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도 오르며 인기몰이를 증명한 바 있다.

‘불안’을 ‘빛과 어둠’으로 비유한 신보 ‘SPINNING TOP’은 GOT7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솔함과 깊이감을 더한 ‘더욱 GOT7다운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오전 GOT7의 공식 SNS 채널에 ‘GOT7 “ECLIPSE” Dance Practice (Directed by Jackson)’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갓세븐(GOT7)/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사진=JYP엔터테인먼트

 

GOT7의 데뷔일인 1월 18일에 맞춰 오전 1시 18분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GOT7 특유의 잔망미가 돋보여 팬들을 잠 못 이루게 했다.

영상 속 GOT7은 7명 모두 우주복을 입고 마치 달에 도착한 듯 무중력 상태를 연출하는 등 새로운 ‘이클립스(ECLIPSE)’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GOT7은 ‘이클립스(ECLIPSE)’의 0.5배속부터 2배속까지 스피드 랜덤 재생에 당황하면서도 엉뚱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는 '재기발랄함'으로 아가새(팬덤명)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유쾌하고 기발한 이번 영상은 잭슨의 아이디어로 밝혀져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잭슨은 인트로부터 아웃트로까지 직접 디렉팅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냈다.

한편 GOT7의 신곡 ‘이클립스(ECLIPSE)’ MV는 24일 200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25일 3000만 뷰를 기록,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