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상큼발랄한 매력 뽐내…새 앨범 ‘FUN FACTORY’ 궁금증↑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상큼발랄한 매력 뽐내…새 앨범 ‘FUN FACTORY’ 궁금증↑
  • 승인 2019.05.2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사진=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사진=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백지헌의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프로미스나인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백지헌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 했다.

먼저 공개된 박지원과 장규리의 콘셉트 영상 초반부와 마찬가지로 이번 영상은 지루하고 따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백지헌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환하게 웃으며 즐거워하는 장면이 이어졌다. 그러나 이는 VR 기기를 통한 가상현실이었고, 미니 선풍기와 분무기로 대리만족하는 백지헌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원, 장규리에 이어 백지헌의 콘셉트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영상에도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하며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펀 팩토리’는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베스트 차트에서 1위,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