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워의 새해 선물 제안 '군자의 蘭'
스타플라워의 새해 선물 제안 '군자의 蘭'
  • 승인 2010.01.0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종합뉴스팀] 60년 만에 찾아온다는 길조인 백호의 해 경인년이 밝았다. 21세기가 시작하던 해인 2000년에 밀레니엄 축제라 해서 전 세계가 떠들썩하게 잔치를 벌였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준비하는 신년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경기 침체와 추운 날씨로 잔뜩 웅크려지는 요즘 같은 때일수록, 발품, 손품을 팔아야 알뜰한 선물 준비가 가능할 것이다.

선물선택에 앞두고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장윤정의 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www.starflower.co.kr)’가 특별한 선물을 제안하고 나섰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새해가 밝으면 동양난인 산천보세, 철골소심과 서양난의 한 종류인 호접난 등 난 종류를 많이 선물한다. 난초는 사군자의 하나로써 난초의 아름다움을 빗대어 미인을 상징하거나 사악한 것을 쫓는 식물로 알려져 왔기 때문.

난은 '군자는 자신이 곤궁해지거나 상황이 바뀌었다고 하여 절개나 지조를 바꾸는 일이 없다'라는 높은 뜻이 있어 승진이나 영전 등 축하의 꽃으로 여겨지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식물이기도 하다. 그래서인지 난은 선물을 받는 사람은 물론 선물하는 사람 역시 앞으로 더 큰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뜻 깊고 품위있는 새해선물로 사랑받고 있다.

이밖에도 건강과 행운, 번영을 기원하는 공기정화식물, 산세베리아, 행운목, 금전수, 돈나무도 매년 난 종류와 함께 대표적인 신년선물로 꼽히고 있다.

각종 신년선물을 선보이고 있는 장윤정 꽃배달써비스 ‘스타플라워’는 다양한 종류의 축하화환?근조화환?꽃다발?장미 100송이?꽃상자?비누꽃?꽃바구니가 준비되어 있어, 각종 기념일선물?개업선물?창업선물?집들이 선물?승진선물?조문?추모?결혼식 선물?회갑 선물 등 각종 경조사 선물 준비하기가 좋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꽃배달 전문점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남장연기’ 이나영, “남장 연기 소원 이뤘다”]

[VOD] 김지석 “이나영의 대한 마음, 진심이다”]

[VOD] 2010년 경인년(庚寅年), 스타들이 전하는 '새해 메세지']

[VOD]'아이리스'이병헌-김태희,'KBS 연기대상' 7관왕 '싹쓸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