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마이클 패스벤더, 재치 만점  “진짜 히어로는 나, 내가 최고” 너스레 (엑스맨: 다크피닉스)
[인싸TV] 마이클 패스벤더, 재치 만점  “진짜 히어로는 나, 내가 최고” 너스레 (엑스맨: 다크피닉스)
  • 승인 2019.05.2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패스벤더가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27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기자간담회에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 사이먼 킨버그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에 처음 내한한 마이클 패스벤더는 “첫 방문이다. 다시 또 올 도시이다. 한국 팬들 만남이 기대가 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진짜 히어로 같은 배우’에 대해 그는 “나다. 조금 어려운 질문이다. 대부분의 오리지널 배우들을 보면 모두가 다 잘했다. 그 역할에 또 다른 배우가 들어가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다. 하지만 아무래도 내가 최고인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파괴적인 캐릭터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소피 터너),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으로 기존 ‘엑스맨’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은 물론 강렬한 드라마와 역대급 스케일이 완벽 조화를 이뤄 관객의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한편,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