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마리텔 시즌2’서 등장만으로 기부 싹쓸이…나이 34세 신곡 ‘찍어’발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마리텔 시즌2’서 등장만으로 기부 싹쓸이…나이 34세 신곡 ‘찍어’발매
  • 승인 2019.05.2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마리텔 시즌2’ 출연/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캡처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마리텔 시즌2’ 출연/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캡처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시즌2)에서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송가인이 등장했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출연 소식에 이미 채팅창에는 시청자들의 기대 섞인 글들이 가득했다. 송가인은 ‘트롯 요정’ 다운 모습으로 흥 넘치는 노래를 부르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가인이 등장하자 시청들과 노래 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도네이션이 폭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즉석에서 조영구의 트로트 노래 ‘야 이 사람아’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마리텔 시즌2’에 깜짝 출연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은 올해 나이 34세 1986년생으로 최근 신곡 ‘찍어’를 발표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