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NRG 활동 당시 걸그룹과 비밀 연애 재조명…"매니저와 맞섰다"
천명훈, NRG 활동 당시 걸그룹과 비밀 연애 재조명…"매니저와 맞섰다"
  • 승인 2019.05.24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명훈/사진=MBC 에브리원
천명훈/사진=MBC 에브리원


천명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그가 과거 걸그룹과 한 비밀 연애를 한 사실을 언급한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천명훈은 지금껏하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전성기 시절 다재다능한 모습을 뽐냈던 천명훈은 이날 “활동 당시 모 걸그룹 멤버와 비밀 연애를 했다”는 깜짝 발언을 해 현장 분위기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당시 만나던 걸그룹의 매니저가 찾아와 그만 만났으면 한다고 압력이 들어왔었다며 사랑을 지키기 위해 매니저와 맞섰다고 밝혔다. 

천명훈은 “사랑하고 있으니까”, “제가 왜 그래야 하죠?”라고 말했다며 “사랑을 매니저가 갈라놓을 수 있어요?”라고 말해 진정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그는 NRG 멤버들의 첫인상에 대해 “이성진은 썩 마음에 안 들었고 노유민, 문성훈은 당연히 마음에 안 들었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그 이유를 묻자 천명훈은 “(성진이 형은) 본능적으로 그냥 별로였던 것 같아요”라며 멤버들을 두 번 죽이는 멘트를 던졌다. 

한편 천명훈은 강제 자숙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도박,음주사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자숙 이미지가 강해 최근 화제가 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