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오영주, 미스틱과 전속 계약…'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
'하트시그널2' 오영주, 미스틱과 전속 계약…'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
  • 승인 2019.05.24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시그널2 오영주/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오영주/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오영주가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알려지며 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9일 미스틱스토리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영주가 가지고 있는 재능과 역량을 방송, 유튜브, 라디오,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오영주는 지난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처음 이름을 알렸다.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연예인 패널들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당시 오영주는 단아한 외모와 서글서글한 매력은 물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오영주는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하트시그널 시즌2’의 히로인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방송 이후 오영주는 다니던 회사를 퇴사하고 유튜버로 전향했음을 알렸다. 이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이름이 오르는 등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오영주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미스틱스토리는 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서 사명을 변경, 음악∙방송∙영화 등 모든 콘텐츠는 결국 좋은 ‘이야기’에서 출발한다는 기조 아래, 단순히 연예인 기획사라는 정체성을 넘어 다방면의 콘텐츠 창작 중심 회사로 나아갈 것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오영주가 미스틱스토리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영주는 현재 유튜브 개인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