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기생충’ 언론시사회·‘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
[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기생충’ 언론시사회·‘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
  • 승인 2019.05.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준호 감독, 배우 최우식, 조여정, 장혜진, 박소담, 이선균, 송강호/사진=김혜진 기자
봉준호 감독, 배우 최우식, 조여정, 장혜진, 박소담, 이선균, 송강호/사진=김혜진 기자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영화

-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기자간담회

오는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감독 사이먼 킨버그)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사이먼 킨버그 감독을 비롯해 허치 파커 프로듀서,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이 참석해 영화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19년 동안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

-‘기생충’ 언론시사회 

오는 2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이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 분)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제72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작으로 5월 30일 개봉한다.

-‘비스트’ 제작보고회 

오는 30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정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이 참석한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다.

‘아스달 연대기’ 포스터/사진=tvN
‘아스달 연대기’ 포스터/사진=tvN

■ 드라마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제작발표회

2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김보경 l 극본 황주하)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 정정화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

오는 28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연출 김원석 l 극본 김영현 박상연)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영현, 박상연 작가, 배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발표회

오는 2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 권영일 l 극본 권도은) 제작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정지현 감독이 참석한다.

-KBS 2TV 새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제작발표회

오는 3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호텔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l 극본 이은주) 제작발표회가 개최된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 예능

-skyDrama 예능 ‘스릴킹’ 기자간담회

오는 2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DDMC 빌딩에서는 skyDrama 새 예능프로그램 ‘스릴킹’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참석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윤아/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윤아/사진=SM엔터테인먼트

■ 가요

-위인더존 데뷔앨범 쇼케이스

위인더존은 오는 27일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데뷔 앨범 ‘WE IN THE 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위인더존은 김시현, 주안, 이슨, 경헌, 민으로 구성 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김시현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와 MBC ‘언더나인틴’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주안, 이슨, 경헌은 ‘윗츠 모먼트’, ‘친절한 너의 윗츠씨’ 등 리얼리티와 라이브로 대중들을 찾은 바 있다. 또한 그룹명인 위인더존은 ‘우리가 나타났다’는 뜻으로, ‘K팝 씬에 우리만의 음악을 들려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원어스 미니앨범 쇼케이스
 
오는 29일 원어스는 홍대 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로, 국내 대표 프로듀서 김도훈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원어스만의 색을 구축했다. 

그 외에도 앨범에는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백야(White Night)’, ‘뉴(Now)’ 등 총 6곡이 수록 된다. 원어스는 개인 티저, 단체 티저,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녀시대 윤아 스페셜 앨범 쇼케이스

오는 30일 윤아는 생일맞이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를 발매한다. 쇼케이스는 따로 가지지 않을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는 윤아의 아름다운 ‘기억을 담은 여정’과 ‘기억을 걷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타이틀곡 ‘여름밤 (Summer Night)’은 뜨거운 설렘을 지나 익숙함과 편안함에 접어든 연인의 마음을 선선한 여름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최근 윤아는 스페셜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청순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